본문 바로가기
길 위에서 길을 묻다

반응형스킨으로 리모델링 했다

by 바투리아 2015. 10. 23.
728x90
반응형



반응형스킨으로 리모델링 했다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지작거리다 반응형 스킨이 무료 배포 중이라는 사실을 알고 급히 찾아 보았다. 아래 화면처럼 관리자 모드에서 스킨 항목을 클릭하면 바로 2015년 공모전에서 수상을 한 반응형스킨들이 나온다. 티스토리 강추 스킨이라는 거다. http://www.tistory.com/skin 로 접속하면 더 다양한 스킨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단한 능력자들이 참 많다.







하나같이 좋은 스킨들이었다. 미리보기를 클릭해서 이것 저것 해봤는데 나는 대상을 수상한 Square 스킨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역시 대상을 받기에 전혀 손색이 없는 스킨인 것 같다.







이 Square 스킨의 단축키 기능도 참으로 마음에 든다. 어떤 화면에서든 W를 누르면 글쓰기 화면으로 전환되고 R을 누르면 유입경로확인 화면으로 전환된다. 관리자 모드로 들어가고 싶을 때 R을 누르면 되는 것이다. 제작자의 블로그에 가니 여러 버전의 스킨이 있는 것 같은데 나는 그냥 티스토리 공모전 수상작으로 등록된 스킨을 사용하기로 했다. 그저 이것 저것 고민하기 귀찮았을 뿐이다.




스킨을 바꾸니 확실히 블로그가 색달라 보인다. "아름답다"라는 표현이 가장 적절한 것 같다. 마치 엄청나게 공을 들여 리모델링을 한 집 같다. (내가 한 것은 그저 클릭 몇번일 뿐인데...) 좋은 자료를 공유해준 제작자에게 감사하며...




728x90
반응형